bullet03_redsign.gif Site 개설 동기

현대의 영업은 가히 배짱 수준이었습니다,

Equus를 구입하기로 결정하면서부터 너무나 어이가 없고 불쾌한 일들을 많이 겪었습니다.

국내 최고의 명차라는 Equus를 구입한 이후에는 도저히 믿기 어려운 설계불량, 품질불량 및 오작동 현상

들이 줄을이었습니다.   

끊임없이....

한동안 심각한 사고의 불안감에 시달렸으며 현대 직원들과 수도 없는 실랑이를 벌이고 많은 시간을 낭비

했습니다.

현대의 대고객 사고방식이나 A/S 수준에 대해서는 논하고 싶지도 않을 지경입니다.

주위에서도 Equus에 대하여 불만을 토로하는 사람들을 많이 보아왔습니다.

그러나 저를 포함해서 Equus를 타는 사람들 거의 모두가 대단히 바쁜 관계로 불만이 있어도 그냥 넘어

간다고 생각합니다.

구입상담에서부터 차량주문 및 차량인도시까지의 문제, 갖가지 불량발생과 현대의 A.S능력 등에 대하여

몹시 불만스러웠으며 수차례 참기 어려운 분노를 느꼈습니다.

Anti Hyundai Equus라는 Domain은 이미 2001. 05. 10 에 확보하였으나 바빠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계속되는

불만에 다시 분노가 폭발하여 이제 Site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몇 달간 시간을 끌다가 Open은 하였으나 충분한 시간을 갖고 만들지 못하여 Site Design이 현대에 어울

리지 않게 보잘 것 없는 점은 이해를 구합니다.

여러 가지 사항들에 대하여 시간이 나는데로 글을 올리고 다듬어 Site를 완성시키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포니1, 프레스토, 소나타, 마르샤, 에쿠스 등 현대차만을 구입했던 사람입니다.

 

bullet03_redsign.gif 현대자동차의 회장님을 비롯한 높으신 분들께                                                                            

부디 이 일로 인하여 최일선에서 고객과 접했던 특정 영업사원이나 영업소장, A/S직원등에게 책임을

전가하는 우는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언행도 여러 가지로 본인을 심히 언짢게 만들고 분노케 한 것은 사실이나 그들의 힘으로 해결하기

에는 분명히 한계가 있었을 것입니다.

또한 그들이 아니고 다른 직원들이었더라도 현재의 현대자동차의 영업정책이나 능력으로는 대동소이했을

것입니다.

물론 높으신 분들께서 모든 문제를 일일이 보고 받을 수는 없겠지만 매우 심각한 문제, 안전에 관계되는

문제, 소비자가 장기간에 걸쳐 극도로 분노하는 문제들도 전혀 모르고 계셨다면 정말로 문제일 것입니다.

앞으로는 현장의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시기 바라며 만약 전혀 듣지 못하셨다면 어느 선에서 언로를

차단하였는지 밝히셔서 그들에게 책임을 물으시기 바랍니다.

어제도 모 TV에서 "자동차 들켜야 리콜?"이라는 시사 프로그램을 방영하였습니다.

자동차 회사의 품질이나 A/S를 강하게 문제 삼는 방송은 비단 어제뿐이 아니었는데도 자동차 회사는

소비자를 너무 경시하며 무감각하고 무책임한 것 같습니다.

이제는 세계화의 물결을 타고 외산 자동차가 국내시장을 빠른 속도로 잠식해 가고 있습니다.

Equus의 수출 Model인 Centenial은 문제가 없이 잘 팔리느냐고 묻자 모든 Option을 빼고 기본형으로

수출한다고 했지만 똑같은 차라면 수출형도 결코 문제가 없을리 없다고 확신합니다.

더 이상 애국심에 호소할 때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쓴약이 몸에 좋은 법입니다.

부디 정신들 차리시고 정말로 세계의 명차들과 경쟁할 수 있는 품질 좋은 자동차를 만드시기 부탁드립니다.